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괴릴라데이트/유튜브괴릴라데이트/괴릴라데이트리뷰/괴릴라데이트1회/내맘대로리뷰/웹예능/이용진/김진호/용진호/1편미키광수 정보
    카테고리 없음 2020. 2. 24. 13:28

    >


    ㅣ그에릴라데ー토ㅣ오픈 20첫 9.02.20.ㅣ제작 회사 tvN D ENT.ㅣ제작진 CP의 이상호 연출 쵸슥징, 최윤정 신 은주 작가...■ 톱 스타로 게릴라 데이트를 하는 것은 아니다! 누구도 상상하지 못했던 기묘한 스타게스트를 맞아들이는 국내 최초의 냉대 토크쇼 '오상상'은 토요일 첫! 오빠 너무 행복하네요 오항씨는 "괴릴라 데이트"가지고 왔습니다!!정말 재밌습니다. 정말 형님 홀대에 저승 인터뷰입니다. 정말 이영진과 이진호의 푸대접도 이런 푸대접이 없다! ■ 루머의 양상, 저승 웹예능 '괴릴라 데이트'부터 시작해 볼까요?​


    >


    여러분, 미키광수 아세요?솔직히.. 저도 개그맨이라는 거밖에 모르지만! 핑크색이 압도적이에요. 웃음 SM스타 1로 하고 있었지만.​


    >


    홉피와 핑크와 꽃잎을 꼭 닮았다.


    >


    저런 생각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그런데 남주혁이라니... 미키 광수씨 계획안해서 미안해요!


    아니 나쁘진 않아. 핑크색에 호랑이 가죽이... 가... 저의 스타 1은 아니지만 키티 가방 이라뇨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구두(컨버스)에도 키티는 것 아세요?리본스티커도 있답니다 !


    >


    이것이 카이리라 데이트의 진짜 냉대입니다. 게스트는 기다리고 있어서, 반말하고 싶지만, 일일이 때리는 클래스.


    아니, 당신은 벌써 사과 아니에요?


    미키 미츠히데씨, 혼내주는 사람이었군요! 개그맨인줄 알았죠? 말해줘야지. '괴릴라 데이트'에서 만나는 게스트의 직업, '농담 반 웃어요'에서 '괴릴라 데이트'의 마스코트입니다.눈물 짜는 거 가끔 ᄏᄏᄏ


    >


    근데 잘 안 들어요.산만하고 정신없는 달인들 ᄒᄒᄒ


    눈물 날뻔한 미키광수님 눈물 닦으시고 너무 따뜻하셨던 진호님 근데 그건 미키광수님 품속에서 골인!


    링크도 넣어둘게요!! 꼭 봐주세요 꼭이요. 저도예요.https://tv.naver.com/v/5447975


    설마, 스트레스 해소할 수 있어요!!!


    >


    용징호의 냉대, 거리 토크 쇼"그에릴라데ー토"리뷰 1회!​, 유튜브에서 매주 수요 한 오후 6시 업로드되고요!!


    >


    본격 연예 리뷰! 마음대로 리뷰!나는 곧 2회를 가지고 다시 방문합니다!(이 자린 제 개인적 의견임을 말씀 드리겠습니다.)*불법 농장 사용을 금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