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라마] 남편의 그것이 들어가지 않아 , 넷플릭스 Netflix 추천 드라마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19:09

    지금 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저팬 드라마 남편의 그것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소설이 원작인 멜로드라마다.


    >


    요전에 피부색 감독인 무라니시도 그렇고....


    이것도 제목이...남편의 그것이 들어가지 않다니, 매우 자극적이였던 이 말은...운전 중 터널 속을 지하냐며 스스로에게 괜찮다고 말하는 여성.


    >


    그녀는 터널을 빠져나오지 못하고 길을 달리다가 난간 앞에서 급브레이크를 밟고 멈춘다.


    >


    그렇게 차에서 내려 주저앉는 여자


    >


    어떤 노부부가 말을 건다고 대답해요.


    >


    "남편의 그것이 들어가지 않아요."(이것은...뭐...어쨌든요.


    >


    그녀는 다시 차를 타고 "괜찮아요"를 연발하고 나서 계속 스토리를 시작할 것입니다.


    >


    대학시절로 돌아가서... 그녀가 고향을 떠나 즐겁지 않은, 새로 이사온 허름한 아파트.


    >


    부모의 만류에도 그녀, 쿠미꼬는 만족하여 그 아파트로부터 독립을 시작한다.


    >


    그리고 거기에서 가장 먼저 살고 있던 같은 과의 선배인 켄이치를 만나게 된다.


    >


    ​ ​ ​ ​ 만난 하루에서 곰 고씨 집에 통과도 받지 않고 들어 살림 사리를 맞추어 주고 책을 주는 그에게 ​ 쿠미코는 왠지 끌리게 되어 ​ 켄이치의 친절은 계속된다.그래서 갑자기 켄이치가 사귄다며 둘은 그렇게 사귀게 된다. 그러나...이상하다 켄이치의 그것이...그녀의 거기 들어가지 않겠어...​ 처음에는 표준 쿠미코가 1경험이니까 그렇게 겟고니.하지만, 이 강에도... 그 강에도 계속 들어가지 않는다.그러나 사랑하는 그들은 다른 비결로 서로를 만족시키면서 밤을 함께 한다.그리고...나중에 들어보니...쿠미코는 켄이치가 처음이 아니었다.​이 도대체 무엇이 문재 1?결혼을 해도 둘의 관계는 계속 좋을까?넷플릭스 넷플릭스에서 스트리밍 중인 멜로드라마 남편의 그것이 들어가지 않는다는 매우 독특한 발상의 드라마다.많은 사람들 중에서 하필 서로 사랑하는 사람이 둘... 그게 거기 들어가지 않다니... 그러다 그런 관계로 결혼까지 하다니...이들의 미래는 과연 밝을까.그런데... 이건... 사실... 실화를 바탕으로 한 에세이라고 한다.설마 진짜인 줄은 몰랐어.호오, 그래서 재미는? 저팬 멜로 영화도 나쁘지 않다, 드라마가 그렇듯 예기는 잔잔하게 흐른다.근데 대전제의 그게... 어떻게 해결될지, 어떻게 끝날지... 너무 궁금해서 계속 보게 될거야..ᄏᄏ 아무튼 볼 가치가 있으니까 심심할 때 봤으면 좋겠어 아무튼 좀 에로틱한 장면도 나쁘지 않으니까 애들은 없을 때 봤으면 좋겠어 그럼 남편의 그거 안 들어가는 거 보러 넷플릭스 넷플릭스 유니버스에서... 고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