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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한 해 3장의 빌보드 1위 앨범을 기록했던 비틀스와 BTS의 실체. 확인해볼까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14. 00:44

    과거와 달리 현재의 체감으로는 많은 부분에서 뒤지지만. 그래도 빌보드 넘버원이라는 상징성은 유효해 보인다.한국에서도 빌보드 차트가 도움이 된 것은 라디오 전파를 통해 소개되면서다.​ ​ 80년대 팝의 전성기를 맞고 있다. 90년대 들어 싼 보컬의 취향 소리액항카웅데우에 지배하던 빌보드 차트였다. 청감적으로도 충분한 참고자료가 될 만했습니다. 또, 현재와 같이 다양하지 않은 정보 체제였기 때문에, 빌보드. 영국의 차트 의존도는 절대적이었다.​ ​ 그렇게 본인 이미 80년대에도 Mtv와 뮤직 비디오 즉 영상 매체가 생기본 인, 빌보드 차트의 절대적인 힘도 쥬루오도우루옷고 본인 대중 소리액에 대한 의존도도 이분화된다.유투브 누구나 본인이 원하는 것을 곳곳의 인터넷상에서 찾아 쉽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트리밍 서비스 등 현대에 와서는 빌보드가 과거처럼 친숙하지 않은 구조가 됐다.국내 전반적 기준으로는 멀었던 빌보드 차트로 볼 수 있다. 빌보드 차트라는 존재는 누구 본인이 알 수 있었다고 해도. 실제로 꾸준히 관찰해온 이들은 국내 팝음악 마니아들이 본인의 대중음악 관련 종사자 정도로 한정됐다고 할 수 있도록.그러다가 한류로 케이팝 용어가 국제화된 현재의 기준으로는 어떤 중간쯤 될까 하는 시기에 원더걸스. 싸이 등에 의해 빌보드 차트가 국내 언론에도 공유됐다.사실 별로 비중이 없었던 것을 나라의 이야기로 과도하게 다뤘다고 느꼈을 정도. 본질 없는, 또는 본문이 없는 헤드라임자의 기사에 불과했습니다. 해외 음악 마니아의 입장에서. 오랫동안 빌보드 차트를 관찰한 글쓴이로서는 그랬다는 것이다.국내에서도 소리악평론가가 아닌 대중문화평론가들이 꼽는 BTS와 비틀스 현재도 마찬가지다. 해외 방송에서 BTS의 선전을 보면서 비틀즈를 다루고 있는데. 국내 언론은 분별없이 다뤘다.즉 소리악 스타 하나가 본인의 소리악 취향이라는 절대적 본질적인 것은 배제하고 대중소리악에 대한 무지 대신 개연성으로 연결시키려 하니. 그 교환법은 엉망으로 전해지는 한 하나간지 논설위원은 BTS가 빌보드 뮤직 어워드에서 수상했기 때문에 소리의 악성을 인정받았다며. 소리 악성이 없다고 한 교수(실명을 거론하며)의 반론을 듣고 싶다. 라고 힘주어 쓴 것처럼.(빌보드 뮤직 어워드는 음악성이 아니라 대중성적인 시상식에서 팝음악 청자들에게는 체감되고 있다.어느 날 본 BTS 관련 책자를 발간한 저자 비틀스를 다룬 하나간디의 인터뷰 언어는 팬덤 현상 정도로 보였다. 깨어난 사람을 버리면 그리 불쾌해 할 일은 아니었다.맞다, 본인 기자들이. 논설위원들이 기타 소리 악평론가가 아니라 대중문화평론가들이 의도해 비틀스를 연결하고 언론의 기능으로 공론화되는 부분에서는. 살인의 목소리라도 만들게 한 것으로부터, 왜곡되는 귀취로 흐를 것 같다.본질 없이 어느 정도의 상징적 효과를 위해 손쉽게 빌려온 것은 적당히 다루면 된다. --라디오스타에 출연한 옥주현의 가창력으로.김구라가 '와 휘트니 휴스턴이 울고 가는데' 이런 설정은 청자들에게도 크게 상식이고 친구가 될 수 없는 유쾌함이 될 수 있다. 효과적인 전달 수단이 될 수는 있어도 거부감의 강도는 약해 보인다.그러다 본인 중 누군가가 이를 본질적으로 진지하게 발전시켜버리면 불쾌해할 대상도 생길 수 있다.김완선은 대한민국의 마동 본인이다.수사학으로 족하다. 그렇게 가볍게 국내에서는 통했다.그만큼 마동봉이 될 수는 없으니까. 그 졸개도 마돈 본인의 막대한 기록이 본인의 성과와 연결시키지도 않았다. -역설적으로 영미 언론이 진지하게 비틀스와 연결한다면. 매우 거친 비난이 1개였다. 그래서 본인의 해외 대중 기준에서도 개연성 또는 대립구도를 형성할 수 없는 관계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상징적 효과를 위한 수단에 그쳤다.실체적으로 비틀스가 아니다. BTS와 연결될 만한 역대 아이돌급을 끌어들여 현재의 아이돌 스타도 연결한다면. 불편하게 만들었을 것이다.요컨대 자신의 무지를 발판으로 할 수 있을 때 거론되는 팀이 비틀즈뿐만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갖게 합니다.​ ​ → 주변에서 활용할 수 있는 기타 등의 악기를 연주하며 스쿨 밴드에서 로큰롤 꿈을 키운 10대 청년들이 다음 비토우루스있다.→록·메탈 밴드들에게 있어서 현재까지도 임자가 되는(음악을 만들어 연주해, 음악, 사운드에 대해 상념해 확장시켜......)것도. 비틀스 현상 때문이다.→남녀. 세대간 차별 없이 음악으로 전해지는 취향.이런 전제를 두더라도. BTS가 비틀즈에 영향을 받을 만한 게 없듯 소리 악스타 하나가 자신을 추구하는 방향은 다르다. 가령은 정반대의 2팀이었다 또 기계적인 수치가 말하진 못하지만. 60년대 비틀 현상으로 현재의 BTS의 팬텀도 비교할 정도는 아니다. 비틀스 관련 다큐멘터리 영화를 많이 봐도.현 시점에서 성적이 본인의 음반 판매량으로 비교 거론하는 것 자체가 어렵다.(국내 언론이 진지하게 개연성을 두려는 부분이 엉뚱한 현상이었다)​ ​ ​ → 빌보드 앨범 차트 1위의 실체 ↔ 1주 1위 앨범과. 2주 이상 1위 앨범의 차이는 크고 본다. 그만큼 작가 인지도와 발매 시기 적극적인 프로모션 등에서 1주 1위에 머문 뒤 수장된 앨범도 많다. 그래서 넘버원 앨범 하나도 기억한 것도 어려운 1주 1위 앨범도 많다.​ ​ 좀 더 이야기하려면, 빌보드에서 2주 이상의 앨범 차트 정상을 유지하는 것은 영미의 톱 아티스트들에게도 자연스럽게 뭔가 하는 간단한 하나도 없다.​ ​ 즉 2주 이상을 기록합니다란. 프로모션 패키지 이벤트 등이 작용하는 경우도 있을 수 있습니다만. 장기간 1위 앨범은 소리 나는 본질의 것으로 대중들이 구매를 시작합니다.는 반증이었다. 결국 누적 판매량에서 드러난다.​ ​ ​ 한해 3장의 빌보드 1위 앨범의 실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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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비틀스 ​ 것 964년도. ​되어 비틀스는 30주 빌보드 한위 자리를 유지했습니다. 즉 22주 얼마 만에 정상에 없었을 정도로. 1년 반 이상 1위 급에 올랐다.​ ​ Meet the Beatles!하루 주간(연속)The Beatles'Second Album 5주(연속)A Hard Day's Night것 4주(연속)​ ​ ​ ​ BTS​ 20일 8↔ 20일 9(실제로는 단 년은 아니다. 즉 한년 동안 만든 거죠.)​ Love Yourself:Tear한주일 20일 8.6Love Yourself:Answer한주일 20일 8.9Map of the Soul:Persona한주일 20일 9.4비틀스 빌보드 역대 기록을 초래한다면 더 멀어진다. 비틀스는 빌보드 차트에서도 최고 성적과 역대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굳이 이런 단면적인 차트 비교가 아니더라도. BTS와 비틀즈를 연결시키는 것 자체는... 해외 음악 마니아의 관점에서 보면 무지에 불과한 것 같다. 즉, 비틀즈를 전혀 모르면 된다. 비틀스, 다른 건 밴드 네이다조차 생각 못했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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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쓰는 사람으로서는 BTS sound락을 많이 즐길 만큼 접한다고는 할 수 없지만. 대중 sound 락 블로그를 운영하는 입장에서 빌보드 차트에 오르는 순간 공론화한 적이 있다. 당연한 것"이라고 의견을 밝혔다. 여기에 한국인 본인의 입장도 자연스레 가세했다. 그러면서도 본인답게 (그런 이유도 없이) 과도하게 쓰려 하지 않았던 것으로 기억한다.BTS가 아닌 본질 없는 미디어를 생각하고 싶었다.BTS 입장에서도 이런 한 미디어의 형태가 BTS를 위한 것인지 의견을 들어보는 것입니다.언론의 구정품으로 이용하는 것에 불과해 보이기 때문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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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폴 매카트니의 출연 프로그램에서 가장 좋았던 부분은 존 레넌과의 우정이었지만 국내에서 비틀즈와 관련해 기사화된 것은 찾아볼 수 없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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