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0:07

    >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Netflix)가 연휴 중 어떤 작품을 볼지 고민하는 시청자들을 위해 배우들이 직접 고른 넷플릭스 추천작 목록을 유출한다.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킹덤의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는 킹덤 힙합 에볼루션 원데이 앗타 종이의 집 우리들의 지구 똥 세상 등 로마 센스 8을 추천작으로 뽑았다. 주지훈이 추천하는 힙합 에볼루션은 힙합이라는 장르의 시작에서 한 걸음 내딛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시즌에 따라 시대별, 지역별 힙합의 시작을 따라가는 힙합 에볼루션은 전현직 힙합 거물이 출연하는 인터뷰에서 관심을 끈다. "원·데이·아메리칸 타이어입니다"는 두 자녀를 둔 치는 쿠바 계 열혈 미혼모 페넬로페의 1개 상을 가운데국으로 전개하는 시트콤이었다. 1970년대 미국에서 큰 요즘 유헹룰 모은 동명의 시추에이션 코미디를 리메이크했습니다. ​ 류승룡이 추천작으로 꼽았다'종이의 집'는 한명의 천재와 8명의 범죄자가 거액의 자금을 끌어들이기 위해서 스페인의 조폐국을 상대로 벌이는 인질 사건을 담은 스릴러이다. 수사망을 피하는 치밀한 계획과 예측불허의 전개로 전 세계 팬들을 사로잡았다. 우리들의 지구는 지구의 진기하고 경이로운 자연을 탐사하는 8부작 넷플릭스 오리지널 다큐멘터리다. 600명을 넘는 제작진이 참여하고 전 세계 50개국을 오가며 대양의 심해와 북극의 오지, 아프리카의 초원과 남미의 정글 등에 숨겨진 지구의 다양한 신비감을 담았다. 배두나가 추천하는 똥세상은 정말 아버지를 찾아 떠나는 소녀와 소녀를 따라가는 사이코패스 소년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이었다. 영국 특유의 냉소적 유머와 예측 불가능한 전개, 충격적이고 신선한 스토리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다. '로마'는 1970년대 초, 갈등의 시대를 지나면서 다양한 하나 서울 겪어야 했던 멕시코 시티, 로마의 땅에 사는 '크레오'의 인생을 따라가는 영화다. 세계적 거장 알폰소 쿠아론 감독의 자전적 스토리를 담은 '로마'는 제75회 베니스 영화제에서 심사 위원 망쟈은하나치스로 황금 사자상을 수상한 명작이었다 센스 8은 서로 다른 도시에 사는 8명의 남녀가 어느 날 갑자기 서로의 감각과 감정을 공유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SF 드라마다. 매트릭스의 워쇼스키 자매가 공동 각본, 연출, 제작에 참여한 작품으로 배두나가 중소기업 재무이사이자 무술에 능한 걸크러쉬 캐릭터 박성 역을 맡았다.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좋은 벗 되기의 김소형, 정가람, 송강도 추천 작품 목록을 유출했습니다. 김소현은 '빨간머리 앤', '버드박스', '먼 미래의 우리'를 추천했어요. 빨간머리 앤은 아름다운 시골마을 초록지붕 집에 입양된 빨간머리 소녀 앤의 성장을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미국 영상미와 감성적인 날카로움으로 세계의 시청자를 매료시킨 앤의 스토리는 최근 3번째 시즌 미국 피날레를 맞았다. 넷플릭스 영화 버드박스는 깨어나 세상을 보면 확 달라지는 괴현상으로 인해 인류가 종 스토리를 향해 치닫는 지옥 같은 상황에서 두 아이를 지켜야 하는 엄마의 사투리를 그린 스토리다. 먼 미래의 우리는 기차에서 우연히 만난 두 청춘남녀의 꿈과 사랑, 이별 그리고 재회를 그린 감성멜로다. 현실의 벽 앞에서 가슴 아픈 이별을 하지만 10년 뒤 운명 같은 만남을 한 두 주인공의 섬세한 연기가 아련한 1사랑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수작이었다 정가람은 버드박스에 이어 나르코스와 땅 최악의 감옥에 가기를 권했습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나르는 코스'는 1980년대의 악명 높은 마약 왕 파블로 에스코바르의 실화를 기반으로 한 범죄의 시리즈에서 콜롬비아 마약 조직의 치열한 권력 다툼과 그들을 저지하려는 마약국의 이야기를 그렸다. 넷플릭스의 다큐멘터리 '지저 최악의 감옥에 가다'는 실제 재소자의 입장에서 감옥을 체험하는 저널리스트들의 모습을 그렸다. 열악한 환경부터 놀랄 만큼 체계적인 시스템까지 세계 각지의 교도소를 체험하면서 관심적이고 사실적인 교도소 이야기를 들려준다. 마츠에는 "당신과 자연의 대결", "브루클린나인-나인", "타마코"를 추천합니다. 너와 자연의 대결은 영국의 모험가이자 생존의 마지막 부분에는 베어그릴스의 생존기를 담은 인터랙티브 콘텐츠다. 절벽에 매달린 베어그릴스가 아득한 절벽 아래로 뛰어내릴지, 아니면 맹수가 눈을 번뜩이는 벼랑 위로 올라갈지 시청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다. '브루클린 나인-나인'은 브루클린 99구역 경찰서를 배경으로 펼쳐진 개성 강한 많은 경찰들의 스토리이다. 다양한 캐릭터가 만들어가는 스토리와 허를 찌르는 개그 포인트로 많은 마니아를 확보한 작품이었다. 넷플릭스 영화 옥자는 비밀스럽게 태어난 거대한 동물 옥자와 강원도 산골에서 함께 자란 소녀 미자의 우정을 그린 작품이다. 생명윤리에 대한 부조리를 강원도 산골 소녀와 그녀의 십년지기 친구이자 대가족인 돼지옥자의 눈물겨운 우정을 통해 풀어낸다. 기생충으로 세계 영화계를 주름잡는 봉준호 감독과 넷플릭스의 만남으로 큰 화제를 낳은 작품이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페르소나'에서 1영화에 도전한 지은이(라 유)는 '블랙 미러','굿 플레이스',' 망할 세상 따윈 '을 추천했습니다. 블랙미러는 가까운 미래를 배경으로 다양한 기술이 인간의 욕망을 실현시켜줌으로써 벌어지는 이야기를 어두운 상상력으로 그린 SF시리즈다. 굿플레이스는 살면서 한 모든 행동에 점수가 매겨지고 그 점수에 따라 굿플레이스(천국)행과 배드플레이스(지옥)행이 정해지면?이라는 관심 있는 설정의 시리즈다. 도덕과 윤리에 대한 메시지와 현실의 웃음소리가 난무하는 코미디로 평단과 대중의 사랑을 받고 있다. ​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범인은 바로 너!'시즌 2에서 활약했던 이승기는 '에리시멩',' 망할 세상 따윈 ','하우스 오브 카드'를 추천했습니다. '에리시멩'은 20세기 미국의 정치적으로 존재한 악명 높은 인물로 관여된 한 남자의 시선으로 장기 미제의 대명사 지미 호퍼 실종 문재를 그린 넷플릭스 영화다. 마틴 스코세이지 감독, 로버트 드 니로, 알 파치노, 죠ー은페시 등 영화사에 남을 전문가들과 만난 다우로 화제를 모은 '에리시멩'은 제92회 아카데미 시상식 10개 부문 후보에 오른 작품성을 입증했습니다. 하우스 오브 카드는 백악관을 배경으로 정치권의 야망, 소리모, 비리 등 치열한 암투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데이비드 핀처 감독이 모드 시리즈를 총괄 제작해 스릴 넘치는 전개와 현실감 넘치는 설정으로 큰 작금의 유행을 일으켰다.SNS와 인터뷰 등을 통해 넷플릭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배우들도 자신들이 추천한 작품 목록을 유출했습니다. 공효진은 빨간머리 앤과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을 넷플릭스 추천작으로 꼽았다. 오렌지 이즈 더 뉴 블랙은 상류층 뉴요커 파이퍼가 과거의 범죄에 발목 잡혀 교도소에 들어가 벌어지는, 하나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다. 여성 죄수들의 과거와 그들의 관계를 치밀하게 묘사해 공감과 연민을 느끼며 사랑을 받았다. ​ AOA의 솔효은은 '블랙 미러'시리즈 시즌 3의 첫번째 에피소드'추락','굿 플레이스',' 먼 훗날 우리'을 추천작으로 꼽았다. 블랙미러 시리즈 중 추락은 소셜 미디어의 점수로 인생의 모든 것이 자결하는 세상에서, 다른 사람의 시선과 평가에 휘둘리는 현대인의 초상을 그린 작품이었다. 이청아는 '종이의 집',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기', '익스플레인' 시리즈를 추천작으로 꼽았다. '연예인 매니저로 살아남았다'는 프랑스 파리의 대형 탤런트 에이전시 소속 에이전트 4인조의 인생에 대한 이야기이다. 모니카 벨루치, 이사벨 유페르 등 실제 프랑스 배우들이 나역으로 출연해 더욱 생생한 재미를 살렸다. 익스프레인은 암호화폐부터 K-POP까지 다양한 주제를 빠르게 안으로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는 다큐멘터리 시리즈다. 한예슬은 엘프, 인간, 그리고 괴물이 함께 사는 암흑의 시대를 배경으로 냉혹한 위처게롤트와 특별한 능력을 가진 왕족 시리, 그리고 마법사 예니퍼가 거대한 재앙에 부닥치는 이야기를 그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위처'를 추천했습니다.​ 2020년 설 연휴, 아직 어떤 작품이라고 할지 자결 안 했어요, 배우들이 직접 거명한 넷플릭스 추천 명단과 시간 내내 즐거운 정주행을 짜보겠습니다.#아시아뉴스통신 윤하나 #아시아뉴스통신 #윤하나기자 #넷플릭스 #설연휴 #특선영화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 #김소현 #정가람 #애유 #공효진 #설현 #한예슬


    댓글

Designed by Tistory.